게시물 상세내용
정보보안 과정 후기 올립니다
글쓴이 박근영 조회수 179
작성일 2022-07-21 15:10:09

2월 중순부터 7월까지 약 5개월 정도 수업 듣고 중견기업에 네트워크 엔지니어로 취업하게 됐습니다.

 

IT 분야는 완전 처음이라 초반에는 기본적인 용어와 개념을 익히는 데 조금 어려웠지만 교수님들의 가르침 덕분에 금방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서버 분야를 가르쳐 주신 박정기 교수님 덕분에 윈도우 서버, 리눅스 서버, 기초 C언어 코딩, 가상화 등 다양한 중요 개념들을 알아갈 수 있었고,

네트워크 분야를 가르쳐 주신 방승배 교수님 덕분에 네트워크 분야의 기초를 잘 다질 수 있었습니다.

네트워크 엔지니어로서 첫발을 내딛고 있는 지금이지만, 교육원에서 배웠던 것이 그 어느 것 하나도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었습니다.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가상화 등 서버에 대한 기초 개념에 대한 이해도 역시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

 

 

좋지 않은 건강 상태에도 불구하고 헌신적으로 가르쳐주신 박정기 교수님, 네트워크 분야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신 방승배 교수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자소서 안내와 첨삭 도와주신 강지혜 선생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6군데 중 4군데나 서류 통과에 성공했습니다!

 

여러분도 5,6개월 정도만 열심히 노력하면 취업의 문이 열립니다.

본인이 열심히 하려는 의지만 있고, 교수님들의 안내대로만 잘 따른다면 누구나 취업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수정하기삭제하기